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생활 팁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등록과 해지

by 모래요정1000 2022. 11. 27.
반응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최근 들어 혜택이 더 많아져서 네이버 쇼핑, 네이버 페이 등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시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네이버 페이 사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적립금도 챙겨가실 수 있고요. 첫 달은 무료이니 오늘 안내해드리는 혜택을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적절한 서비스이다 생각하시면 이용해 보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등록과 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1. 네이버 페이 추가 포인트 적립

네이버에서 쇼핑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가 적립됩니다

 

단, 쇼핑시 N Pay+ 아이콘이 붙은 상품에 한해 적립이 가능하며, 월 쇼핑금액 20만 원 초과 시 2%가 적립됩니다.

더 많은 추가포인트 적립을 이용하시면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체크카드 혜택을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콘텐츠 MYBOX 80GB 무료 추가로 제공되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이 1개 제공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시리즈온 영화 1편 할인,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 음악 서비스 VIBE 음악 무제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 중에 하나 선택 가능하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클라우드 혜택도 추가되었고, 스포츠 혜택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월 4900원으로 디지털 콘텐츠 추가도 가능하니 비교해보시고 필요하시다면 추가 혜택도 누리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데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데이

 

3.  멤버십 패밀리 계정

 

멤버십 가입 후, 아직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가족, 친구를 무료로 초대 가능합니다. 매우 유용한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최대 3명까지 자신의 멤버십에 초대 가능하며, 초대받아서 가입한 멤버도 최대 5%가 적립됩니다. 매월 패밀리 멤버 중 1인이 디지털 콘텐츠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등록하기

 

 

PC에서도 등록이 가능하지만, 앱을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네이버페이 - Google Play 앱

네이버페이가 필요한 순간, 이제 네이버페이 앱으로 하세요. 오프라인 결제, 멤버십 적립, 무료 송금까지 모두 네이버페이앱으로 쉽고 빠르게.

play.google.com

 

<<네이버 페이 어플 다운로드>>- 애플

 

‎네이버페이

‎● 지갑 없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신용/체크카드로 편의점, 카페, 마트에서 결제하세요. - 멤버십 적립은 기본, 선물받은 교환권까지 손쉽게 사용하세요. ● 흩어

apps.apple.com

 

 

1) 먼저 네이버페이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2)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 

 

 

 

3) 바로 위에의 사진에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사진 순서대로 클릭하여 진행해 주세요.

 

4) 월간 이용권과 연간 이용권 중에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한 달 무료로 체험하실 분은 월간 이용권으로 선택해주시면 도비니다. 월 이용료는 4,900원이며, 약관 동의 후에 무료체험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충전결제, 계좌 간편 결제, 카드결제 등 결제할 수단에 체크해 주신 후에,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필요시)해주시고, 전화번호 입력후에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무료체험으로 한달을 이용하신 후에 잊어버리고 결제를 해지하지 않으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필요하시다면 계속 사용하시면 되겠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은, 멤버십 등록 후에 바로 해지하시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해지해도 한 달간은 무료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해지방법은 

 

1. 네이버페이 홈에서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등록된 멤버십이 보이는데요, 거기서 [N+멤버십]을 클릭해주세요.

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톱니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세요

3. 설정 화면 최상단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4.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네이버 플러스 해지하기를 클릭해주세요.

5. 해지하기를 누르시면 반복해서 해지를 확인하는 창이 뜹니다. 계속 해지를 누르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만약 한 달을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혜택 등이 마음에 드셔서 계속 이용하실 생각이시라면, 해지 후에 생성되는 정기결제 다시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처음 등록할 때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등록이 가능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여러 가지 혜택과, 등록 및 해지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혜택과 여러 서비스를 잘 비교해보시고 선택해주시면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어서 여러 가지를 직접 체크해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11.23 - [생활의 팁] - 네이버 빠른 길 찾기 이용법

 

네이버 빠른 길찾기 이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빠른 길 찾기 이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빠른 길 찾기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 타 지역에 출장을 가시는 분등 처음 가보는 길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신

futuresoon1000.co.kr

 

2022.11.20 - [인터넷 생활 팁] - 티빙 무료로 한 달 보기 정보

 

티빙 무료로 한달보기 정보

티빙은 요즘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서비스 중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새로 출시하는 삼성전자에서도 리모

futuresoon1000.co.kr

2022.11.24 - [생활의 팁] - 오설록 티 세트 소개

 

오설록 티 세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설록 티 세트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설록 티 세트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즘 많이들 선물로 주고받으시는 티 세트로 알고 있어요. 저도 차를 좋아하

futuresoon1000.co.kr

2022.11.24 - [인터넷 생활 팁] - 롤체 지지(롤토체스GG) 활용

 

롤체지지(롤토체스GG)활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체 지지에 대하여 설명드릴게요. 롤과 롤토체스는 주기적인 대회, 패치를 통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롤로 인기

futuresoon1000.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