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생활 팁

티빙 무료로 한달보기 정보

by 모래요정1000 2022. 11. 20.
반응형

티빙은 요즘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서비스 중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새로 출시하는 삼성전자에서도 리모컨에 티빙 버튼이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기회에 한 달 무료보기로 한번 둘러보도록 하자

 

티빙 무료로 한달보기 정보

티빙 무료
티빙 무료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였으며 20년 10월부터 설립된 CJ 계열사의 OTT 회사입니다. 200개의 라이브 채널과 여러 스마트 기기에서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한 티빙입니다.

 

 

티빙 요금제 안내

티빙 요금제
티빙 요금제

 

티빙의 가격은 프리미엄, 스탠더드, 베이식 요금제로 세 종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부터 베이식까지 결제를 진행하셨다면 4명의 인원이 공유가 가능하며 더욱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 무료
티빙 무료

 

티빙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안내

티빙무료
티빙 무료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여 한 달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는 네이버 플랫폼을 이용하여 티빙 무료 서비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진행한다

 

2.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월간 이용료는 월 4900원이며, 연간 이용권을 이용할 시 20% 할인된 금액 46,800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3.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혜택 중 티빙 이용권을 이용해서 무료 한 달 사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눌러서 바로가기 링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티빙 무료
티빙 무료

 

티빙 해지하는 방법 안내

티빙 무료
티빙 해지

 

티빙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글이 도움이 되실 텐데요 티빙을 해지하는 방법 중 제일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시면 자연스럽게 티빙 또한 해지가 자동으로 됩니다. 해지를 원하실 경우 날짜를 잘 확인하시고 꼭 해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자동결제가 될 수 있으므로 날짜를 필히 체크하셔야 합니다.

 

티빙을 정기적으로 구독중인 경우 해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나의 계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2. 나의 계정 항목에서 변경/해지를 눌러줍니다.

3. 해지하는 사유 등을 작성하고 해지를 눌러줍니다.

4. 해지 신청 취소하기가 나온다면 완료됩니다.

 

>>티빙 사이트 눌러서 바로가기 링크<<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2022.11.20 - [인터넷 생활 팁] - 이비에스 온에어 다시 보기 정보

 

이비에스 온에어 다시보기 정보

한국 교육방송공사의 TV 채널 EBS는 온에어를 통하여 교육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다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하여 오늘의 포스팅은 EBS 온에어 다시 보기 정보를 올려보

futuresoon1000.co.kr

2022.11.16 - [인터넷 생활 팁] - 원드라이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원드라이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맥북이 아닌 Windows 운영체제가 설치되어있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원드라이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윈도에는 기본적으로 여러 가지 기능들

futuresoon1000.co.kr

2022.11.16 - [생활의 팁] - 내 pc에서 구글 드라이브 사용하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