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생활 팁

롤체지지(롤토체스GG)활용

by 모래요정1000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체 지지에 대하여 설명드릴게요. 롤과 롤토체스는 주기적인 대회, 패치를 통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롤로 인기를 얻은 라이엇이 오토 체스를 모티브로 삼아서 롤토체스라는 게임을 2019년도에 출시했는데요, 현재는 모바일로도 언제든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롤체 GG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체 지지 알아보기 

 

 

<<롤체지지 바로가기>>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TFT의 최신 가이드 및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시너지 시뮬레이터로 미리 조합해 보세요.

lolchess.gg

 

롤체 지지 시즌 7에서는 다양한 챔피언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챔피언이 아닌 이다스 시 오유 챔피언 등도 추가되었습니다.

 

롤체지지
롤체지지

 

 

롤체지지
롤체지지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는 등 변화가 있다 보니 전 시즌과는 또 다른 재미가 추가되었습니다. 잘 즐기기 위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롤체 지지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시면 됩니다.

 

롤체지지 전적 검색하기

 

 

먼저 롤체 GG의 전적 검색을 하려면 롤토체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접속 하셔서 '소환사 검색' 부분에 롤토체스 소환사 닉네임을 검색하시면 소환사에 관한 모든 정보와 게임 기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판수, 티어 그래프, 승률, 티어 등 소환사의 많은 정보들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롤체 지지의 기능

 

 

롤체 지지는 전적 검색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도 존재하는데요, 롤토체스는 처음 접하는 신규 초보 유저들을 위한 가이드 기능을 통하여 롤체 지지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 천상계 덱이나 추천 메타를 찾아보실 수 있어 요즘 트렌드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롤토체스
롤토체스

 

롤토체스 gg
롤토체스 gg

 

이 기능을 통하여 최근에 사용되고 있는 메타 덱의 정보들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롤체 지지에서 처음 해보는 조합이라도 큰 어려움 없이 적응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롤체지지의 초보유저분들은 가이드, 추천 메타 카테고리를 통하여 마음에 드는 덱을 골라서 하나씩 경험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저것 조합을 해보면서 게임을 해야 덱들의 상성을 알아 갈 수 있습니다.

 

 

이번 롤체 지지 시즌 7은 챔피언 하나를 키우는 재미가 큽니다. 키운 챔피언 하나가 혼자서 다 죽이는 재미도 있고요. 롤체지지 시즌7은 굉장히 재미있는 시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보유저분도 쉽게 즐기실 수 있는 롤체지지 시즌7. 좋은 게임 시작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롤체 지지 바로가기>>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TFT의 최신 가이드 및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시너지 시뮬레이터로 미리 조합해 보세요.

lolchess.gg

 

 

2022.11.23 - [인터넷 생활 팁] -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롤 모바일 상점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은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고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롤 관련한 아이템을 구매하

futuresoon1000.co.kr

2022.11.24 - [생활의 팁] - 오설록 티 세트 소개

 

오설록 티 세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설록 티 세트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설록 티 세트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즘 많이들 선물로 주고받으시는 티 세트로 알고 있어요. 저도 차를 좋아하

futuresoon1000.co.kr

2022.11.23 - [생활의 팁] - 네이버 빠른 길 찾기 이용법

 

네이버 빠른 길찾기 이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빠른 길 찾기 이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빠른 길 찾기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 타 지역에 출장을 가시는 분등 처음 가보는 길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신

futuresoon1000.co.kr

2022.11.20 - [인터넷 생활 팁] - 티빙 무료로 한 달 보기 정보

 

티빙 무료로 한달보기 정보

티빙은 요즘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서비스 중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새로 출시하는 삼성전자에서도 리모

futuresoon1000.co.kr

 

반응형

댓글